소프라노몰, 품귀 절정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정가 판매
상태바
소프라노몰, 품귀 절정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정가 판매
  • 이지수
  • 승인 2020.04.0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소량 판매, 정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최근 품귀로 구경도 할수 없는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을 정가에 출시한 소프라몰이 게임유저들의 광클릭을 유도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중국으로부터 부품 공급이 차질을 빚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는 특히 최근 출시한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은 발매 당일인 지난 20일에는 코로나19 집단감염 우려가 있음에도 불구, 해당 콘솔 기기를 구입하기 위해 판매처 대원샵 부근에 대규모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됐다.

이같은 인기에 일부 매장 및 판매처들은 기존에 보유했던 닌텐도 스위치 본체 가격을 올리는 폭리를 취했고,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은 중고장터 등에서 원가에 2배 이상 되는 가격에 판매하는 판매자까지 나올 정도가 됐다.

이에 한국닌텐도는 지난 3월에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을 4월 상순에 추가 물량을 공급한다고 밝혔으며, 게임 전문 쇼핑몰 '소프라노'와 일부 온라인 판매처 등은 4월 2일 수량 한정으로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고 밝힌바 있다. 

2일 소프라노몰에 제품이 등록됐으며 각 게임 커뮤니 중심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프라노몰은 PC게임 쇼핑몰로 현재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을 판매중이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가격은 36만원이다.

'동물의숲 에디션'에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 (특별 디자인) ▲닌텐도 스위치 독 (특별 디자인) ▲조이콘 좌·우 (특별 컬러) ▲조이콘 스트랩 (특별 디자인) ▲조이콘 그립 ▲닌텐도 스위치 AC 어댑터 ▲HDMI 케이블 등이 담겨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